CAFE

답글

  • 가을인가 봅니다,
    워낙 땀 바가지로 흘리며 일하기에
    시원한 물이나 음료 마셨는데

    둥글레 차를 끓여 한 잔 마십니다,
    구수한 냄새가 참으로 좋군요..
    이 가을에 몸과 맘이 아프지 않고 잘 넘겨 보길 소망해 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11
  • 답글 아프시면 안되요.
    해당화님,건강 챙기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