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인가 봅니다,워낙 땀 바가지로 흘리며 일하기에 시원한 물이나 음료 마셨는데둥글레 차를 끓여 한 잔 마십니다,구수한 냄새가 참으로 좋군요..이 가을에 몸과 맘이 아프지 않고 잘 넘겨 보길 소망해 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11 답글 아프시면 안되요.해당화님,건강 챙기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