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고객분들 천안으로 식품박람회 나들이 가셨네요... 오전에 배웅하고 주신 김밥으로 냠냠!! 했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12 답글 맛있게 드셨다니, 저도 좋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