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호박좀 썰어 말리려고 했더니 날씨가 협조 안하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9.12
-
답글 전 옥상에 그냥말리면 까맣게 부분적으로되요
건조기에 5개사서 말렸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9.13 -
답글 ㅎ 태안은 빗방울 몇개씩 떨어지고, 날씨는 꾸물꾸물합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12 -
답글 날씨가 어떻길레 질경이님께서 그러세요.
여기 부산은, 더운 하루였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