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애호박좀 썰어 말리려고 했더니 날씨가 협조 안하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9.12
  • 답글 전 옥상에 그냥말리면 까맣게 부분적으로되요
    건조기에 5개사서 말렸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9.13
  • 답글 ㅎ 태안은 빗방울 몇개씩 떨어지고, 날씨는 꾸물꾸물합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12
  • 답글 날씨가 어떻길레 질경이님께서 그러세요.
    여기 부산은, 더운 하루였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