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일 하기란 참 어렵습니다,이래저래 ...조금 양보하니 서로가 편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 접습니다,회원님들 많지 않지만 이렇게 마음 내리고 인사 할 수 있음도 감사하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15 답글 해당화님의 따뜻한 마음을 대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