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좋은 일 하기란 참 어렵습니다,이래저래 ...
    조금 양보하니 서로가 편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 접습니다,
    회원님들 많지 않지만 이렇게 마음 내리고 인사 할 수 있음도 감사하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15
  • 답글 해당화님의 따뜻한 마음을 대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