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뎌 우리집에도 노란 해바라기가 달덩이처럼 폈어요
    코스모스가 만발하기 시작하구요..코스모스밭에 호랑나비가 많드라구요.
    천고마비라 했던가요 ..하늘이 가없이 좋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16
  • 답글 금년에 장마가 길어서 인가요..전 이제 피기 시작 해서 몰겠네요
    씨 나오면 나눔 해 드릴게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9.17
  • 답글 우리집에 제일 큰 해바라기가 씨앗이 달랑1개,,
    어떻게 생각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17
  • 답글 해당화님 해바라기는 잠꾸러기인가 봅니다..ㅎ 해바라기와 코스모스가 가득한 풍경 최고일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