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집안에 일이 있어 잠시 쉬였어요 여러회원님들께 사과인사 드리면
    카페의 발전을 빕니다 지기님 방갑고 죄송합니다 ^0^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9.16
  • 답글 지은이님 반갑습니다,추석을 맞아 만사 여의하시구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17
  • 답글 지은이님 안녕하세요? 정말 반갑습니다... 그동안 무슨일이 있으셨나~~ 궁금하면서도, 섯불리 질문드리기도 어렵고 해서 망설였습니다... 이렇게 인사주시니 정말정말 반갑습니다..
    댁내 모든일이 앞으로 잘 되시길 바라면서 반가움의 인사 드립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