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디어 명절이 다가왔네요
    낼 새벽에 가려고요
    모처럼 만난 친지들과 맛잇는 음식 해먹으며 애기꽃 피우고 하하 호호 즐겁게 보내려고요

    님들께서 즐거운 명절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9.17
  • 답글 즐거운 명절 되세요 ^^맛난것도 많이 드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17
  • 답글 하경님 맛난것 마니마니 드시고, 친지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셔요..
    저도 하도 많이 먹어 엄청 살찔것 같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