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카페에 인사가 많고 알록달록 좋습니다,와 회원님도 어느사이 느셨네요..바쁜 와중에 잠시 인사 나눈것도 인연인가 합니다,,,모두모두 사랑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26 답글 해당화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부쩍 쌀쌀해진 날씨입니다.. 감기 조심 하시고 건강꼭 챙기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