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함속에 숨어있는 더운날씨~~~아직 반팔입고 있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27 답글 저도 반팔요 저녘에 조끼스탈 거치구요 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27 답글 저도 열이 많은 체질이라 반팔을 입고 있습니다... 한낮에는 덥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