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토요일에는 체육대회가 있어 하루를 나들이 하고 왔습니다...일요일에는 수세미와 여주를 수확하러 갔는데, 우중에 어쩔수 없이 우의입고 작업을 강행하였습니다...채소에는 아주 약비가 되었는데, 일하는데는 고생좀 했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30 답글 비가 오니 많이 쌀쌀해졌습니다,주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