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 토요일에는 체육대회가 있어 하루를 나들이 하고 왔습니다...
    일요일에는 수세미와 여주를 수확하러 갔는데, 우중에 어쩔수 없이 우의입고 작업을 강행하였습니다...
    채소에는 아주 약비가 되었는데, 일하는데는 고생좀 했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30
  • 답글 비가 오니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주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