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부터 바람이 넘 심해집니다,,,천사의나팔꽃이 2차 피고 있는데 바람에 견딜까 싶네요...고운 꿈들 꾸시고 내일 휴무 잘들 보내셔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02 답글 바람쎄면 식물들이 몸살하는데 어쩐데요...천사의나팔이 한참 예쁠땐데 안타깝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