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카페 회원님들 강화 나드리오세요..무료입니다,
    가을이 지나면 삭막해져요...
    먼거리라 오세요오세요 하기도 좀 그렇습니다,
    혼자 오시지 마시고 꼭 가족이나 짝꿍과 함께 오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04
  • 답글 어머..이젠 좀 한숨 돌리시나봐요.
    8일날 엄마랑 서울 ct결과보러 가요.
    거리가 너무 멀어서, 정말 가고픈데.
    노력 한번 해 볼께요.
    감솨~~~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04
  • 답글 고맙습니다
    꼭 가보도록할게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04
  • 답글 지기님 마눌님과 한글날 오세요...남쪽 보고파님께서도 오시면 좋겠습니다,
    하경님 운상님 오셔요..인사 나누는 식구들 뵙고 싶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04
  • 답글 해당화님 펜션은 동화속세상 같습니다..... 기회되면 꼭 가보고 싶어요...
    전 옥상에서 바라본 풍경속 텃밭이 부럽구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04
  • 답글 한글날 많이들 오세요..참고로 전번 남깁니다,010 6434 9049
    금년 가을에 오시면 냉동 장어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04
  • 답글 숙박할 곳이 정해지면 여행하기 편하죠 강화 남단 중간지점이라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바다요정 치시면 제 블러그 나옵니다,^^강화는 사자쑥 개똥쑥 고구마 각종 축제예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