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창하지만 쌀쌀한 가을 날씨입니다. 비염 때문에 화장지 한통이 반토박 났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0.04
-
답글 비염이 큰병이예요
집중도 잘안되고
그러다 감기 확오고
전 고민이 이란저만 아니예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04 -
답글 감기조심 하셔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04
-
답글 이맘때 비염있으신분들 고생하시지요.... 꼭 병원가셔서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