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월들어 첫번째 맞는 일요일겸 삼겹살 day랍니다.삼겹살 많이 드시고 농촌도 살리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3.03 답글 저도 주말에 삽겹살 먹었네요.. 돼지값이 너무 떨어져서 사육농가들 울상입니다.. 유통단계를 줄일수 있는 방안이 마련됬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3.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