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풍이 남부지방에 강타한다고 하니, 걱정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08
-
답글 태풍걱정했는데 무탈하시다니 다행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09
-
답글 네~
바람도 많이 불지도 않고, 우리집 식물에게도 적당히 밥을 주고 간 정도..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09 -
답글 생각보다 예쁘게 일본과 한국 사이 바다로 간것 같아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