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강 뚝섬공원에 행사왔네요. 비가와 행사가 엉망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08
-
답글 단체 체육대회가 뚝섬공원에서 있었는데 날씨가 안좋아 좀 고생했습니다...
염려해 주신덕에 잘 마치고 왔습니다.. 보고파님, 해당화님, 하경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09 -
답글 거기까지 행차하셨네요.
추웠을 텐데요.
감기조심 하셔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09 -
답글 우중 행사 ...감기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09
-
답글 뚝섬공원에요 비가와 춥고 ㄱ러시겠어요
감기걸리지 않으셔야 할건데요
애쓰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