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석하고 자야겠어요.
지기님, 씨앗은 언제쯤 올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12 -
답글 씨앗 지난주말에서야 정리했네요... 명월초 가지도 잘라서 씨앗이랑 함께 택배로 보내드릴께요..
수요일쯤 보낼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14 -
답글 오늘 새벽엔 모~카페에서 내가 찾는 씨앗을 나눔 한다길래,
그것땜에 안 자고 기다리다가, 그만, 요 시간까지 돼 버렸더라구요.ㅋㅋㅋ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12 -
답글 잠이 최고요
건강챙기시고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12 -
답글 벌써 주말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