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꾸 살이 쪄 고민입니다
그러면서 움직이는건 싫어하고 앉는자리가 명당입니다....아이들 잔소리가 싫어서 나가 보려고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13 -
답글 어머..하경님의 고민이 곧 내 고민..ㅎㅎ
제도 그래서 운동을 싫어해요.ㅋㅋ
제가 운동하는건 순전히 엄마때문이에요.
엄마는 수술한 환자라서 운동이 필요하거든요.ㅋㅋㅋ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13 -
답글 중년이 되면 어느정도 두둑함도 좋더군요..주말 행복하시구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