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자꾸 살이 쪄 고민입니다
    그러면서 움직이는건 싫어하고 앉는자리가 명당입니다....아이들 잔소리가 싫어서 나가 보려고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13
  • 답글 어머..하경님의 고민이 곧 내 고민..ㅎㅎ
    제도 그래서 운동을 싫어해요.ㅋㅋ
    제가 운동하는건 순전히 엄마때문이에요.
    엄마는 수술한 환자라서 운동이 필요하거든요.ㅋㅋㅋ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13
  • 답글 중년이 되면 어느정도 두둑함도 좋더군요..주말 행복하시구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