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은 출석입니다.
다른곳에서 열 받고 삭히다가 들어와서리......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13 -
답글 우리둘다 열 내려요.해당화님의 사연은 좀 그러네요.
핸드폰이 고장이래도 다른 전화로도 얼마던지 할수 있었을텐데요.
어떡하겠어요.
성질좋은 우리가 참아야지요. ㅎ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14 -
답글 무슨일이 열받은 사건이....
밤 10키로 주문한것 당일로 입금 했는데 열흘씩이나 전화도 안받고 문자도 안해주다가
험한 말 했더니 핸폰이 고장나고 밤이 벌레가 나서 못보냈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