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늦은 출석입니다.
    다른곳에서 열 받고 삭히다가 들어와서리......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13
  • 답글 우리둘다 열 내려요.해당화님의 사연은 좀 그러네요.
    핸드폰이 고장이래도 다른 전화로도 얼마던지 할수 있었을텐데요.
    어떡하겠어요.
    성질좋은 우리가 참아야지요. ㅎ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14
  • 답글 무슨일이 열받은 사건이....
    밤 10키로 주문한것 당일로 입금 했는데 열흘씩이나 전화도 안받고 문자도 안해주다가
    험한 말 했더니 핸폰이 고장나고 밤이 벌레가 나서 못보냈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