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원밥이 맛이 많이 좋아졌다해도 맛없네요
내집만큼 좋은곳이 없어요
님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18 -
답글 어디가 아프시길래요..환절기에 몸 따스하게 하셔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19
-
답글 어디 많이 아프신건 아니죠?
빨리 쾌차하셔서 집밥 드셔야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19 -
답글 병원 입원하셨는지요?
늘 건강하셔야하는데 안타깝습니다...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