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병원갔다가 방금와서 출석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18 답글 하루를 열차안에서 보낸것 같아요.엄마는 결과가 굉장히 좋다고 하시네요.ktx가 매진이라 무궁화 타고오느라. 삭신이 쑤셔서 어제까지 피곤을 풀었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20 답글 그러셨군요 결과가 어쩌신지 ..멀리 부산에서 서울까지 수고 많으셨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