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서울병원갔다가 방금와서 출석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18
  • 답글 하루를 열차안에서 보낸것 같아요.엄마는 결과가 굉장히 좋다고 하시네요.
    ktx가 매진이라 무궁화 타고오느라. 삭신이 쑤셔서 어제까지 피곤을 풀었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20
  • 답글 그러셨군요 결과가 어쩌신지 ..
    멀리 부산에서 서울까지 수고 많으셨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