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일 하루종일닭장 고쳤네요 들짐승을이 많이 물어가서 속상하네요 들짐승은 그만 키워야지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0.27
-
답글 교감선생님 잘 지내시죠? 요즘 부화기로 알들 많이 부화시키고 계실것 같아요..
저도 한번 해보고는 싶은데 엄두를 못냅니다...ㅎ 기회되면 한번 견학좀 시켜주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28 -
답글 속상하셨겠어요
그래서 전 낙시할때 쓰는 방울과 딸랑이 ...이런거 걸어났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