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건주말 보내셨지요...10도 어느새 다 지나갔어요남은시간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28 답글 하경님도 시월 잘 마무리하시고 행복한 십일이월 맞으세요..이제 추위를 걱정할 시기가 됬네요... 어제는 서리가 푹 내렸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