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하우스 120평과 노지 300여평에 와송과 여주.수세미등 육묘.재배를 시작합니다.
겨울철이 바쁜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28
-
답글
내년에 시골밭엔 여주를 많이 심을 계획이고, 이곳 태안에서는 육묘와 와송재배를 할 생각입니다.
여주 문의가 많고, 도매처가 있어 해보려구요... 남는건 건강원에서 엑기스로 만들어도 됩니다...
내년에 해당화님도 여주, 와송 텃밭에 심으셔서 다양하게 활용해 보셔요...
봄 모종 나오면 보내드릴게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30
-
답글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있는 작물이 여주 와송입니더,,풍년 드시길 기원드립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30
-
답글
교감선생님, 종류만 많고 영양가가 없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29
-
답글
보고파님, 명월초는 겨울동안 꼭 실내에서 키우셔야되요.. 전 노지에 뒀더니 서리맞고 비실비실하네요..
이제 안으로 들여야겠어요.. 하우스 얻었으니 제대로 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29
-
답글
하경님, 와송이 잘 커줄지 모르겠습니다..ㅎ 올해 열심히 공부했는데, 걱정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29
-
답글
해당화님 제가 내년 열심히 키워 보고드릴꼐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29
-
답글
대단히 부지런하고 댜양하게 키우시면서 잘 키우시는 지기님 대단하십니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0.29
-
답글
지기님은 안 하시는 작물이 없으셔요.
보내주신 명월초...100% 살았어요. 실내에 두고 본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29
-
답글
ㅈ저가 와송 사먹을께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29
-
답글
와송 여주 수세미...기대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2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