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년 하우스 120평과 노지 300여평에 와송과 여주.수세미등 육묘.재배를 시작합니다.
    겨울철이 바쁜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28
  • 답글 내년에 시골밭엔 여주를 많이 심을 계획이고, 이곳 태안에서는 육묘와 와송재배를 할 생각입니다.
    여주 문의가 많고, 도매처가 있어 해보려구요... 남는건 건강원에서 엑기스로 만들어도 됩니다...
    내년에 해당화님도 여주, 와송 텃밭에 심으셔서 다양하게 활용해 보셔요...
    봄 모종 나오면 보내드릴게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30
  • 답글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있는 작물이 여주 와송입니더,,풍년 드시길 기원드립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30
  • 답글 교감선생님, 종류만 많고 영양가가 없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29
  • 답글 보고파님, 명월초는 겨울동안 꼭 실내에서 키우셔야되요.. 전 노지에 뒀더니 서리맞고 비실비실하네요..
    이제 안으로 들여야겠어요.. 하우스 얻었으니 제대로 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29
  • 답글 하경님, 와송이 잘 커줄지 모르겠습니다..ㅎ 올해 열심히 공부했는데, 걱정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29
  • 답글 해당화님 제가 내년 열심히 키워 보고드릴꼐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0.29
  • 답글 대단히 부지런하고 댜양하게 키우시면서 잘 키우시는 지기님 대단하십니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0.29
  • 답글 지기님은 안 하시는 작물이 없으셔요.
    보내주신 명월초...100% 살았어요. 실내에 두고 본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29
  • 답글 ㅈ저가 와송 사먹을께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29
  • 답글 와송 여주 수세미...기대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