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들 하시지요..간밤에 비가 내리고 지금도 내립니다,
어느듯 시월 마지막주가 되면서 산등성이 울긋불긋 단풍으로 채색되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29 -
답글 비라구요?
여긴 따뜻한 봄날씨에요.계절이 뒤로 먹는것 같기두해요.
이러다가 갑자기 돌변하겠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29 -
답글 이곳도 비 조금 내리더니 금새 햇볕나네요...
가을 단풍도 구경가고 싶은데 가을걷이때문에 맘이 급해지는군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