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감기를 달고사네요
    목소리가 안나와요
    내가들어도 다른사람 목소리 같고
    나른하고 ....
    배추뽑으러가얗는데...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30
  • 답글 가까이에 계시면 도와드리고 싶은데...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31
  • 답글 밖에 나가시면 겨울파커라도 입고 가세요....
    감기 얼른 물리치셔야 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