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를 달고사네요목소리가 안나와요내가들어도 다른사람 목소리 같고나른하고 ....배추뽑으러가얗는데...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30 답글 가까이에 계시면 도와드리고 싶은데...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31 답글 밖에 나가시면 겨울파커라도 입고 가세요.... 감기 얼른 물리치셔야 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