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몸과맘도 한결가볍고 날씨도 좋고 산에라도 가면 좋겠네요
10월의 마지막 날.....님들께선 좋은계획이라도 있으신지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31 -
답글 감기가 다 나으셨나봐요.다행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01
-
답글 시간 되시면 다녀오세요 그리운 가을산이 부르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31
-
답글 하경님 감기기운이 좀 나으셨는지요?
날씨도 화창하니 야외로 나가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주말 시골일 예정입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