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요일 밤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05
-
답글 지금도 아주 좋은데요...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마음가는데로 하다보면 좋은 곳이 되어가리라 생각합니다.
부족하다고 생각하면 발전가능성이 많은것이고 만족한다면 자만하고있다는 것이겠지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06 -
답글 동네사람님 반갑습니다.. 아직 카페에 정보가 부족하지만 앞으로 많이 채울께요...
자주오셔셔 좋은정보도 많이 주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