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린 비도 비라고....쬐끔 쌀쌀하긴 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07 답글 지기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08 답글 이제 비오고나면 온도가 많이 내려갈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좀 쾌청해야 가을걷이 하는데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