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잘 쉬셨나요...급하게 추어진 날씨예요
모두 건강 챙깁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0 -
답글 김장은 아니구요,, 갓을 심은게 많이 커서 갓김치, 고들빼기 김치 했습니다..
고들빼기는 손질해서 소금물에 담그구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1 -
답글 지기님께선 벌써 김장하셨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11
-
답글 전 손이 보라색이에요.
지기님은 김치도 다~끝내고 쫗으시겠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1 -
답글 주말에 형제들 다 모여 김치도 담그고 밭걷이도 했는데 정말 춥더군요,,,
밖에서 일하다보니 땀도나고 조금 옷벗으니 바로 한기가 돕니다..
일은 많이 줄였는데 몸살기가 있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