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 잘 쉬셨나요...급하게 추어진 날씨예요
    모두 건강 챙깁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0
  • 답글 김장은 아니구요,, 갓을 심은게 많이 커서 갓김치, 고들빼기 김치 했습니다..
    고들빼기는 손질해서 소금물에 담그구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1
  • 답글 지기님께선 벌써 김장하셨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11
  • 답글 전 손이 보라색이에요.
    지기님은 김치도 다~끝내고 쫗으시겠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1
  • 답글 주말에 형제들 다 모여 김치도 담그고 밭걷이도 했는데 정말 춥더군요,,,
    밖에서 일하다보니 땀도나고 조금 옷벗으니 바로 한기가 돕니다..
    일은 많이 줄였는데 몸살기가 있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