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졸리워요
마실다녀요
다들 잘계시죠...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11 -
답글 정말 오랜만이여요.
자주 뵈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2 -
답글 오랜만에 뵈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2
-
답글 여기서 보니 더욱 반갑네요...
체력증신에 신경좀 써야 되겠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2 -
답글 하경님 살살 운동도 다니시고요,,운동하실땐 보온꼭 신경쓰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