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입니다.오늘오후에 날씨가 조금 풀린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3 답글 포근해서 좋습니다. 그런데 주말에 또 비예보 있네요..서리태콩을 수확해야하는데 날씨가 안도와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