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점심 굴국밥 맛잇게 먹었어요
    일 시작전 10전....오늘도 아이들과 볶닥볶닥 종종걸음 치며 하하 호호 큰소리치고...
    님들께서도 남은 오늘 즐거우시고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13
  • 답글 종종걸음...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4
  • 답글 굴국밥 맛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겨울 굴요리를 좋아하는데 특히 굴삽겹살 좋아합니다.ㅎ
    근데 비싸서 많이는 못먹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4
  • 답글 오늘은 점심이 효력을 발휘하여 졸음이 멀리 도망간 모양입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