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심 굴국밥 맛잇게 먹었어요
일 시작전 10전....오늘도 아이들과 볶닥볶닥 종종걸음 치며 하하 호호 큰소리치고...
님들께서도 남은 오늘 즐거우시고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13 -
답글 종종걸음...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4
-
답글 굴국밥 맛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겨울 굴요리를 좋아하는데 특히 굴삽겹살 좋아합니다.ㅎ
근데 비싸서 많이는 못먹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4 -
답글 오늘은 점심이 효력을 발휘하여 졸음이 멀리 도망간 모양입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