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목요일 출석하네요...
    오늘 비가조금 온다고 하는데 비 맞으믄 감기걸리기 딱 좋으니 비 피해다니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4
  • 답글 몸이 커서 비사이로 막가가 안되요.ㅠ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4
  • 답글 옥상에 이것저것 널어놓고 왔는데 얼른 가봐야겠습니다. 하늘이 시커멓게 변하는게 비올것 같습니다.
    동네사람님도 비 피해서 일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