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출석하네요...오늘 비가조금 온다고 하는데 비 맞으믄 감기걸리기 딱 좋으니 비 피해다니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4 답글 몸이 커서 비사이로 막가가 안되요.ㅠ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4 답글 옥상에 이것저것 널어놓고 왔는데 얼른 가봐야겠습니다. 하늘이 시커멓게 변하는게 비올것 같습니다.동네사람님도 비 피해서 일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