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출석합니다.모든이들이 좋아하는 금요일인데 그래도 할일은 하고 좋아합시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5 답글 네... 주말에 서리태를 모두 걷어야하는데 비예보가 있어 걱정입니다.걷어 말려야 타작하는데 농기계임대도 쉽지않아 이래저래 생각이 많습니다.동네사람님 좋은 주말 되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