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은 새로 가입한 회원분들 늘어서 기분 업입니다,
회원수가 적기에 정다운 인사도 오고가고요..'
주말 비가 온다는데 아무쪼록 보람되십시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5
-
답글
고생하셨습니다. 빗속에 움직이셨으면 감기걸리지 않으셨는지 걱정입니다.
급하면 저도 비맞아가며 뛰어다니거든요... 이제 겨울이니 파라솔은 접어 보관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겨울되니 혹시 동파염려되는 것들 있으면 미리 보온재로 감싸두셔요.. 저도 돌아오는 주말에는 시골 이곳저곳 살펴보려구요... 저는 자동모터와 보일러가 늘 신경쓰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8
-
답글
천둥번개에 비까지 한 2시간 혼비백산했습니다,파라솔이 날라가고
개들 챙기는데 옷이 금방 젖었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18
-
답글
주말 비는 조금왔는데 천둥번개가 대단했습니다..
그나마 비가 적게내려 걷어논 콩이 많이 젖지않아 다행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7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