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올 해는 감기예방 접종으로 일찍부터 감기를 앓아 단풍 놀이도 못갔네요...흑흑흑..
    엄마도 뵙고
    늦었지만 밭에가 한바퀴 돌고 오려고요..
    님들도 즐거운시간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17
  • 답글 힘찬 한주간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8
  • 답글 추운날에 외출 나서셨어요... 두툼하게 입고 가셨어야하는데요..
    일찍귀가하셔서 좀 쉬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