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해는 감기예방 접종으로 일찍부터 감기를 앓아 단풍 놀이도 못갔네요...흑흑흑..엄마도 뵙고늦었지만 밭에가 한바퀴 돌고 오려고요..님들도 즐거운시간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17 답글 힘찬 한주간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8 답글 추운날에 외출 나서셨어요... 두툼하게 입고 가셨어야하는데요..일찍귀가하셔서 좀 쉬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