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춥지만 힘찬 한주간 예약하며 인사 남깁니다,
아차 ...화분들 월동준비 한다고 아이고 허리야~~~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8 -
답글 전,내 월동준비 하느라, 말 못하는식물은 그 다음....말만 했어도...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8
-
답글 화분들 모두 들이셨군요,, 큰일 마무리 하셨습니다.
저도 옥상에 남은것들 있는데 실내정리후 들여야되서 일꺼리 될것같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