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운날 출석합니다.
컴퓨터를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야겠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8 -
답글 여긴 아침,저녁은 춥고, 낮엔 괜찮아요.
눈과는 안 어울리는 날씨랍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19 -
답글 연비 효율적으로 활용하시려나 봅니다,좋은 한주간 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8
-
답글 부산은 날씨가 어떤지요.. 여기는 눈발세게 날리더니 금새 개였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