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늦 점심 들고 컴 접속하여 인사나눔니다,개들과 뒷산 산책하고 마당 물로 대청소했더니
    밥 맛이 좋습니다,ㅎㅎ 사진 작가들이 온다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길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2
  • 답글 일몰 촬영요 ....오메가여사라고 수평선을 두고 하늘에 태양 바다에도 태양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23
  • 답글 겨울산을 찍으러 사진작가가 오시나봐요.
    좀 쉬시나했더니, 연중무휴네요...일을 하고나면,밥맛이 꿀맛이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