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인사도 없시 나가서 다시 왔네요... 아들 친구가 서울 대치동에서 여기까지 잔차 타고 왔어요 대단한 젊음 입니다, 그 우정도 부럽고요 짐 고기굽고 술 한잔 하고 있네요 ,,,,^^작성자해당화작성시간13.11.23
답글댓글이 많아 깜짝...잔차 ㅎㅎ 자전거예요 ㅎㅎ 절친은 보물 ...네네 보물이라 생각합니다, 전 아들 친구들 대할때 내가 죽으면 와줄 놈들이구나 늘 생각하면서 무쟈게 잘해줍니더... 보고파님 ..주로 나가서 사먹이는데 오늘 강원도 수미감자로 전 붙여 먹었어요 ..강화에 비가 내립니다,작성자해당화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11.24
답글대단하네요. 젊음이 좋긴 하네요. 해당화님,솜씨 발휘해서 맛난것 많이 해주세요.작성자보고파작성시간13.11.24
답글잔차는 자전거 입니다 동네님 전 여의도까지가 최고였는데 올핸 한강도 두번밖에 못나갔네요작성자荷景 嚴英分작성시간13.11.24
답글아주 절친인가봅니다. 좋은친구를평생두면 그것이 보물입니다작성자초롱산(양수진)작성시간13.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