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첵인사도 없시 나가서 다시 왔네요...
    아들 친구가 서울 대치동에서 여기까지 잔차 타고 왔어요 대단한 젊음 입니다,
    그 우정도 부럽고요
    짐 고기굽고 술 한잔 하고 있네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3
  • 답글 댓글이 많아 깜짝...잔차 ㅎㅎ 자전거예요 ㅎㅎ
    절친은 보물 ...네네 보물이라 생각합니다,
    전 아들 친구들 대할때 내가 죽으면 와줄 놈들이구나
    늘 생각하면서 무쟈게 잘해줍니더...
    보고파님 ..주로 나가서 사먹이는데
    오늘 강원도 수미감자로 전 붙여 먹었어요 ..강화에 비가 내립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24
  • 답글 대단하네요.
    젊음이 좋긴 하네요.
    해당화님,솜씨 발휘해서 맛난것 많이 해주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4
  • 답글 잔차는 자전거 입니다 동네님
    전 여의도까지가 최고였는데 올핸 한강도 두번밖에 못나갔네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24
  • 답글 아주 절친인가봅니다. 좋은친구를평생두면 그것이 보물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4
  • 답글 죄송하지만 잔차가 뭐예요?
    궁금해서 여쭈어 보네요...
    혹시 자건거 아닌가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