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석해봅니다.모든님들~바람피해 많이 없으셨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5
-
답글 아니요. 여기도 시끄러웠어요.강풍 경험했어요.
대신 도심지의 주택이다보니, 바람의 영향을 덜 받은게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26 -
답글 단속 또 단속했습니다,..부산은 조용한가 봐여.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5
-
답글 웬바람이 이리 부는지 모르겠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