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석해봅니다.모든님들~바람피해 많이 없으셨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5
  • 답글 아니요. 여기도 시끄러웠어요.강풍 경험했어요.
    대신 도심지의 주택이다보니, 바람의 영향을 덜 받은게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26
  • 답글 단속 또 단속했습니다,..부산은 조용한가 봐여.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5
  • 답글 웬바람이 이리 부는지 모르겠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