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선생님! 금요일 퇴근하니 초석잠 와 있더군요,잘 받았습니다.그리고 오늘 3.18 월요일 은행 열자마자 우편비용 1000원 입금하였습니다.저는 혼자지만 양선생님은 수명에게 발송하니 우편비용,봉투송부작업...만만치 않을겁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 푸른바위 작성시간 13.03.11 답글 저가 미쳐 생각 못한거 알려주셨네요지기님께 죄송스럽네요이제 거의 다 나아가니깐 정신좀 차려야지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