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어제는 눈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꼼작을 하지못했는데 오늘은 따뜻합니다. 작성자 귀농인 작성시간 13.11.26 답글 아침까지는 춥더니 오후에는 햇볕 반짝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