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 새벽에 인사 드립니다,
    눈이 온다는 소식도 있는데 이곳은 그다지 춥지 않고 비가 흔뿌리기도 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7
  • 답글 조금만 추워도 전 많이 추운걸로 느껴지네요.
    몸에 지방도 많구만.......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7
  • 답글 여기도 비만 많이 오네요.. 얼기전에 할일들이 있는데 맘만 바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