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벽에 인사 드립니다,눈이 온다는 소식도 있는데 이곳은 그다지 춥지 않고 비가 흔뿌리기도 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7 답글 조금만 추워도 전 많이 추운걸로 느껴지네요.몸에 지방도 많구만.......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7 답글 여기도 비만 많이 오네요.. 얼기전에 할일들이 있는데 맘만 바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