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산에도 비가와요.
우리지기님 콩수확 빨리끝내야 할텐데,,,,,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7 -
답글 전국적으로 흐린가 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7
-
답글 아직도 콩수확하는군요...
끝난줄알았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27 -
답글 ㅎ 감사합니다.. 비가 자주오니 걱정입니다.
하우스에 비닐씌워 콩을 옮겨야 타작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번주에 해야겠어요..
그냥두면 계속 비맞아 싹틔울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