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경산에도 비가와요.
    우리지기님 콩수확 빨리끝내야 할텐데,,,,,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7
  • 답글 전국적으로 흐린가 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7
  • 답글 아직도 콩수확하는군요...
    끝난줄알았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27
  • 답글 ㅎ 감사합니다.. 비가 자주오니 걱정입니다.
    하우스에 비닐씌워 콩을 옮겨야 타작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번주에 해야겠어요..
    그냥두면 계속 비맞아 싹틔울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