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분동안 비가 오더니, 지금은 맑지만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7
  • 답글 저도 비~적당, 눈~적당을 좋아합니당.
    해당화님은 많이 추웠겠어요.
    방콕이 제일 좋을듯해요.ㅋㅋ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1.28
  • 답글 읍내 나갔다 왔는데
    바람 동반 눈이 한시간 가량 내렸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7
  • 답글 비가 싫습니다.. 눈도 싫구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