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회원으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것도 없는데 특별회원이라니 괜히 멋적네요,
눈오는 밤입니다, 좋은꿈꾸십시요. 작성자 물방골 작성시간 13.11.27 -
답글 함께 가시죠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8
-
답글 카페에서 친목이 우선이지 등급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자주 오시는 회원님들 더 자주뵙고 서로 좋은정보 나눠보고 싶습니다.
앞으로 많이 가르쳐주세요...물방골이 블로그보고 참 대단하시다 느꼈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