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갑끼고 나갔는데도 춥네요.윗지역에 비하면, 새발의 피지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8 답글 이젠 본격적으로 추워지네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29 답글 좋은 오후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8 답글 오전엔 많이춥더니 오후는 좀 따뜻하네요..어차피 해지면 추워질테지만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