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돕고 사이좋게 살아도 어려운데, 사람과 사람사이에 송사가 있고 그러면 정말 스트레스 받습니다. 법적인것은 시간도 길어지고 변호사 선임하고, 정말 끝까지 가서 결말을 보겠다는건데 이런사람 만나니 어렵습니다.. 처가에 이런일이 생기니 제 일처럼 여겨 뛰어다니는데, 사람이 참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번의 거짓을 되돌릴수 없으니 결국 재판에서 질때까지 악을 써보려하는군요,, 근 넉달을 허비하니 참 어렵습니다...작성자초롱산(양수진)작성시간13.11.28
답글마음 고생 심하시겠습니다. 하루빨리 원만한 해결 보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작성자갓바위와송(시후)작성시간13.11.29
답글요즘 이런일이 학교에서도 있어요 학교 폭력요...제가 아는 고3 이 수시에 합격했는데 학교폭력에 연류되어 3500만원을 물어야만 하는 처지에 놓여있어요 민사에 걸려서요 젤 무서운게 사람 입니다...작성자荷景 嚴英分작성시간13.11.28
답글스트레스 엄청 받으셨겠어요. 건강에 해로우니, 좋게 해결이 빨리났으면 합니다. 저희도 법으로 해결을 한번 본적이 있는데,우리가 승소했지만 골치아프고 돈은 돈대로 나가고 스트레스는 말로 다 못할지경이구... 이해가 가요. 그래도 스트레스 덜 받으셨으면 합니다.작성자보고파작성시간13.11.28
답글에효 사연이 깊으시군요.. 지혜롭게 대처 하셔요.. 전 작은 일로도 기분이 별로여서 오늘 어제한일 방에 푸념을 늘어 놓았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작성자해당화작성시간13.11.28